콘텐츠로 건너뛰기

배우 변우석, 공항에서 과잉 통제, 눈뽕 경호 논란

  • 기준

배우 변우석, 공항에서 과잉 통제, 눈뽕 경호 논란

#변우석 #경호논란 #과잉경호 #인천국제공항 #연예인경호 #공항통제 #눈뽕

최근 배우 변우석의 해외 출국 중 발생한 과잉 경호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변우석의 경호업체가 공항에서 일반 승객들에게 무리한 경호 조치를 취한 것이 문제가 되면서, 변우석과 경호업체 모두 비판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과잉 경호 논란의 발단

논란은 지난 12일, 변우석이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 – 서머 레터'(SUMMER LETTER)를 위해 홍콩으로 출국하던 중 발생했습니다. 당시 인천국제공항에는 변우석을 보기 위해 많은 팬과 취재진이 몰렸습니다.

경호업체의 무리한 조치

경호업체 직원은 인파를 막기 위해 공항 게이트를 통제하고, 라운지 승객들을 상대로 항공권을 검사하며 플래시를 쏘는 등 과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를 두고 ‘과잉 경호’라는 비판이 일었습니다.

한 네티즌은 경호원이 승객들에게 플래시를 쏘며 경호하는 모습을 찍어 올리며 “플래시를 비추는 것은 과도한 조치였다”고 지적했습니다. 경호원은 승객들에게 무리하게 다가가거나 신체접촉을 하지 않았지만, 플래시를 비춘 것이 문제였습니다.

경호업체의 해명과 사과

경호업체는 변우석 소속사가 과잉 경호를 요청한 적이 없으며, 공항 경비대와 협의를 통해 조치를 취했다고 해명했습니다. 경호업체 대표는 “게이트 통제는 공항 경비대와 협의한 결과”라며 “라운지 이용 승객의 항공권 검사는 혼잡을 막기 위한 조치였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경호원이 승객들에게 플래시를 비춘 것에 대해서는 “경호원의 명백한 실수이며 잘못된 행동”이라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경호업체는 “시민들을 불편하게 만든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며 “재발 방지를 위해 내부 교육을 실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연예인 과잉 경호 문제

연예인 과잉 경호 문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해 그룹 NCT드림의 경호원이 팬을 밀쳐 부상을 입히는 사건이 있었고, 보이넥스트도어 경호원도 팬을 거칠게 밀어 문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번 변우석 사건 역시 이러한 문제의 연장선상에서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대선배들의 입국모습! 세계스타 이정재 역시 소소한 모습

물론 정우성도! 그런데!

-

ㅋㅋㅋㅋ 오래 못갈듯

연예인 과잉 경호 문제

연예인 경호는 안전을 위해 필요하지만, 공공장소에서 일반 시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과잉 경호는 지양되어야 합니다. 경호업체와 연예인 모두 이러한 문제를 인식하고 개선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변우석, 경호논란, 과잉경호, 인천국제공항, 연예인경호, 팬미팅투어, 경호업체, 공항통제, 플래시논란

다른 이슈 보기

“배우 변우석, 공항에서 과잉 통제, 눈뽕 경호 논란”의 1개의 댓글

  1. 핑백: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울트라' 디자인 변경 논란…애플워치 따라했나? - 케케우 - 모든핫한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