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나는 솔로 24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 기준

나는 솔로 24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24기영숙 #결혼주의자 #단아한매력 #이상형


“첫 등장부터 단아한 매력, 24기 영숙”
24기 여자 출연진의 첫 주자인 영숙은 단아한 스타일과 함께 자신의 장점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등장했습니다. 그녀는 스스로에 대해 “크게 부족한 점이 없고, 머리도 성격도 무난하면서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자신 있게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나는 솔로 24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나이는 어리지만 결혼주의자
제작진이 그녀의 나이에 대해 “어리다”고 언급했지만, 정확한 나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영숙은 자신이 결혼주의자임을 밝히며 결혼에 대한 간절한 바람을 드러냈습니다.

이상형은 자아가 건강한 남자
영숙이 말하는 이상형은 단순하지 않았습니다. 외적인 조건보다는 자아가 건강한 남자를 원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내면의 성숙함을 중시하는 그녀의 가치관이 돋보였습니다.

-

24기 영숙, 그녀의 선택은?
단아함과 성숙함을 동시에 지닌 영숙은 이번 시즌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또 어떤 남성과 인연을 맺게 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94년생으로 올해 30세가 된 영숙은 서울 광진구에서 부모님, 남동생과 함께 거주하며 안정된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학 졸업 후 공공기관에 입사해 현재 6년 차로, 교육행정직 7급 공무원으로 재직 중인데요. 한 자리에서 꾸준히 커리어를 쌓아온 만큼, 책임감과 성실함이 돋보이는 인물입니다.

업무와 더불어 테니스, 필라테스, 마라톤 등 활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취미생활을 즐기는 영숙은 “2년 이내에 결혼하고 싶다”라는 확고한 목표 아래 이번 ‘나는 SOLO 24기’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해요.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자신만의 기준도 확고합니다. 외적으로는 배우 이이경처럼 담백한 인상을, 내적으로는 ‘건강한 자아’를 가진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답니다.

또한 영숙은 상철이 물었던 “인생 목표”에 대해 “남에게 베풀 수 있는 여유로움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답했는데요.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그녀의 진심 어린 소망이 느껴집니다. 과연 이 똑 부러지는 공무원 영숙이 ‘나는 SOLO 24기’에서 어떤 로맨스를 그려나갈지,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인스타 –

직업 – 교육행정직 7급 공무원

나이 – 94년생

공개되는데로 추후 업데이트

24기 상철 바로가기

“나는 솔로 24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의 1개의 댓글

  1. 핑백: 나는 솔로 24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 케케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