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식당에서 전자담배 피운 중국 관광객, 한국 법 무시 논란

  • 기준

식당에서 전자담배 피운 중국 관광객, 한국 법 무시 논란

#식당 #전자담배 #무개념관광객 #한국법 #논현동 #반한감정

최근 논현동의 한 식당에서 중국인 관광객이 전자담배를 피우며 한국 법을 무시하는 사건이 발생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사건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식당에서 담배 피우는 무개념 중국여자‘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오면서 알려졌습니다. 글쓴이는 “한국에 놀러왔으면 우리나라 법을 따라야 한다”며 자신의 경험을 상세히 적었습니다.

식당에서 전자담배 피운 중국 관광객, 한국 법 무시 논란

사건은 일요일 오후, 논현동의 한 식당에서 발생했습니다. 중국인 남녀 네 명이 와서 시끄럽게 떠들어 눈길을 끌었고, 그 중 한 여성이 전자담배를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글쓴이가 이를 제지하려 했지만 무시당했습니다.

반복된 경고 무시

식당 종업원과 중국인 아줌마까지 나서서 전자담배를 피우지 말라고 경고했으나, 여성은 끝까지 담배를 피웠습니다. 글쓴이는 “얼굴 모자이크 하지 않겠다. 신고해라 짱깨년아”라며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추가 피해 상황

글쓴이는 추가적으로 “일요일이라 아이들이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 일부러 동영상도 팍팍 티나게 찍는데도 담배를 피웠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로 인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도 피해를 입었습니다.

누리꾼 반응

해당 사건에 대해 누리꾼들은 “한국에 왔으면 한국 법을 지켜야 한다”, “반한감정 심하다며 왜 남의 나라 와서 민폐냐” 등 비판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글쓴이는 “순위권에 좀 올려주세요. 많이들 보도록”이라며 글을 널리 알리고자 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단순히 법을 어긴 것 이상의 문제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현지 문화를 존중하지 않는 행동은 관광 산업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광객들에게 현지 법과 문화를 준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식당, 전자담배, 무개념관광객, 한국법, 논현동, 반한감정, 경고무시, 가족피해, 누리꾼반응

다른 이슈 보기

“식당에서 전자담배 피운 중국 관광객, 한국 법 무시 논란”의 1개의 댓글

  1. 핑백: 배우 변우석, 공항에서 과잉 통제, 눈뽕 경호 논란 - 케케우 - 모든핫한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