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500만이 코앞! 이도현, 군복무, 파묘 흥행, SNS 감사 인사
현재 군복무 중인 배우 이도현이 자신이 출연한 영화 ‘파묘’의 흥행 성공에 대해 SNS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도현은 “군 복무 중에 직접 인사를 드리지 못해 글로나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영화 ‘파묘’의 관객 수 기사를 접하고 놀랍고 기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이도현은 영화 ‘파묘’가 개봉 후 빠른 속도로 4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에 대해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앞으로 어떤 성과를 낼지는 모르겠지만, 팬 여러분과 관객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이도현은 현재 군인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배우로서 더 성장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께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영화 ‘파묘’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도현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군복을 입고 늠름한 모습의 그가 ‘파묘’ 3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하는 사진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파묘’는 지난달 22일 개봉한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로, 수상한 묘 이장을 둘러싼 기이한 사건을 그리고 있습니다.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으며, 개봉 이후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흥행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도현은 “꽃샘추위가 시작된 것 같은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도현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는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으며, 그의 건강한 군 생활과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배우 이도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도현, 군복무, 파묘 흥행, SNS 감사 인사,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다른 이슈 바로가기
핑백: 의사 파업보다 무서운 파업이 다가온다! - KEKEWO - 케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