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4기 영철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24기영철 #유도선수 #다마스남 #운동하는남자
“화제의 다마스남, 알고 보니 국가대표?”
‘나는 솔로’ 24기 영철은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예고편에서부터 화제가 된 다마스를 타고 온 남자. 그의 정체가 밝혀지자 모두가 놀랐습니다. 바로 국가대표 유도선수였습니다!

너드한 분위기? 운동선수 피지컬로 반전 매력!
영철은 24기 출연자 중 가장 너드 느낌이 적은 인물로 꼽힙니다. 탄탄한 피지컬과 운동선수의 느낌이 물씬 풍기며, 등장과 동시에 거대한 캐리어를 들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습니다.

국가대표 7년 경력, 세계 랭킹 14위
1992년 7월 9일생인 영철은 7년간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올림픽, 세계선수권,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엘리트 선수입니다. 현재 세계 랭킹 14위에 올라있는 실력자이기도 하죠. 이름을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유명한 유도선수 이성호, 그의 존재는 이번 기수에서 큰 화제가 될 전망입니다.
다마스와 함께한 진솔한 사랑 이야기?
화려한 경력과는 대조적으로 다마스를 타고 등장한 그의 소탈함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미 “나는 솔로 유도선수”라는 별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철, 그의 진솔한 사랑 이야기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인스타 – 이성호 인스타
직업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나이 – 92년생
국가대표로 7년째 활동 중이며, 숙소 생활로 인해 밤 10시까지 복귀해야 하지만 주말에는 자유롭습니다. 동탄에 자가를 보유 중이지만 현재 세를 놓은 상태입니다. 식단을 가리지 않는 영철은 순자에게 도토리와 비타민을 건네며 호감을 표했지만, 순자는 채식주의자입니다.
핑백: 나는 솔로 24기 광수 나이, 직업, 인스타 - 케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