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만원짜리 최고급 컴퓨터를 산 초등학생

  • 기준
20만원짜리 최고급 컴퓨터를 산 초등학생

20만원짜리 최고급 컴퓨터를 산 초등학생

광주의 한 컴퓨터 매장에서 펼쳐진 따뜻한 일화

광주의 한 컴퓨터 매장에서 일어난 일이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어제, 한 남성이 와이프의 허락을 받아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방문했다. 그는 i5 10400에서 라이젠5 5600x, 그래픽 카드는 갤럭시3070, 그리고 메인보드와 파워까지 새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었다.

그는 조립 작업 중 나이 지긋한 할머니와 초등학생 손주가 들어오는 것을 목격했다. 할머니와 손주는 ‘롤’과 ‘피파’를 할 수 있는 컴퓨터의 견적을 물었다. 그러나 그들의 예산은 불과 20만원이었다. 이에 할머니와 손주는 매장을 나와 주변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이때, 그 남성은 한 결정을 내렸다. 그는 기존의 부품들을 중고로 판매할 계획이었지만, 그 대신 할머니와 손주에게 그 부품들을 선물하기로 했다. 그리고 사장에게 이를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하였다.

과정을 거쳐, 학생은 그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사양의 컴퓨터를 얻게 되었고, 학생은 그의 연락처를 알아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리고 그 할머니가 주시려던 20만원은 사장에 의해 어린이 복지 단체에 기부되었다. 이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주었고, 그 남성의 관대한 행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자선의 중요성과 따뜻한 마음의 힘을 일깨워 주었다.

아래는 본문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이런분 때문에 세상이 돌아가는것은 아닐까요?




KEKEW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