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데블스 플랜2’ 종영 후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사실은 달랐다?”
#규현 #데블스플랜2 #규현해명 #넷플릭스 #논란해명
넷플릭스 인기 예능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하 ‘데블스 플랜2’)에 출연한 가수 규현이 방송 종영 후 불거진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Threads에서 보기
Threads에서 보기
Threads에서 보기
Threads에서 보기

규현은 팬 소통 커뮤니티를 통해 “‘데블스 플랜2’ 제작진도 모든 장면을 방송에 다 담을 수는 없었을 것”이라며 아쉬운 속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방송에서 보여지지 않은 이야기가 많다. 나중에 썰을 풀겠다”며 팬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규현은 또한 “출연자들끼리는 매우 끈끈하고 서로 이해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일부 시청자들의 비판에 대해 과열된 분위기를 진정시키고자 했다. 그는 “각자의 입장이 다를 수 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20일 ‘데블스 플랜2’ 마지막 회가 공개된 이후 일부 시청자들은 규현을 향해 “승부욕이 부족하다”, “게임에 진심이 아니었다” 등의 비판을 쏟아낸 바 있다.
한편, 규현은 최근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자신의 정규 1집 발매 기념 음감회에 참석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데블스 플랜2’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플레이어들이 7일간 합숙하며 두뇌 싸움을 펼치는 서바이벌 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규현이 예고한 ‘썰’에서 어떤 비하인드가 공개될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규현, 데블스플랜2, 데스룸, 논란, 승부욕, 넷플릭스, 해명, 규현음감회
핑백: "투표 당일 바쁘다고?" 미리 간편하게 끝내는 사전투표 꿀팁 총정리! - 케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