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1기 출연자 소개!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출연진들
#나는솔로 #21기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솔로’의 21기 출연자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기수의 출연자들은 다양한 배경과 개성을 지닌 인물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1기 영수
‘나는솔로’를 한 번도 본 적 없이 출연한 신선한 인물입니다.

21기 영호
지성과 현빈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는 영호는 여사친이 한 명도 없다고 합니다. 이성관이 보수적이며 일탈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21기 영식
캐리어 3개를 가지고 온 영식은 한 달에 옷값으로 150만원을 쓴다고 합니다. 아담하고 비율 좋고 스타일 좋은 여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21기 영철
운동을 좋아하며 혼자서도 잘 노는 영철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21기 광수
12기 광수의 후배로 보조개가 매력적인 출연자입니다.

21기 상철
13기 영숙 스타일을 좋아하며, 13기 옥순 스타일은 선호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상철입니다.

21기 영숙
큰오빠가 데려다 준 영숙은 클릭비 오종혁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부모님이 모두 교사이고 오빠는 변호사입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학생회장을 쭉 했다고 합니다.

21기 정숙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온 정숙은 16살에 혼자 유학을 갔던 이력이 있습니다.


21기 순자
털털한 성격의 순자는 18기 영식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21기 영자
키가 173.3cm인 영자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며, 자기보다 키 큰 남자를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21기 옥순
대구에 살고 있으며,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무용을 시작한 옥순입니다.


21기 현숙
마라톤 풀코스를 뛴 적이 있으며, 비키니 대회에서 1등을 한 이력이 있는 현숙은 오상진 아나운서를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수의 출연자들은 다양한 매력과 개성을 지니고 있어 앞으로의 방송이 더욱 기대됩니다. 이들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
+보나스 나는솔로 21기 닮은




나는솔로, 21기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